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까르띠에 못 팔찌 의미있는선물이됐어요
    카테고리 없음 2021. 12. 18. 01:55

    까르띠에 못 팔찌 의미있는선물이됐어요


    엄마랑 얼마전에 명품쇼핑관에서 쇼핑을 하다가 매장을 들어가서봤는데
    까르띠에 못 팔찌 보게됐어요. 저도 착용해보고 엄마도 착용해봤는데
    엄마는 좀 젊은사람들이 차는거아니냐며 그러셨는데 막상 차보니까
    엄마나 저나 둘다 괜찮게 잘어울리더라구요. 일반 보세가 아니고
    명품주얼리라 그런지 나이대 이런거에 큰 구애없이 착용할수 있을것같더라구요
    가격대가 정말 ㅎㅎ 거의 세달치월급이긴했지만, 엄마도 이쁘니까 한번 
    본거라고 미련없다 이러면서 같이 나오긴했는데 뭔가 아쉬운 기분
    그래서 이번에 적금이 만기되니까 엄마꺼 하나 맞춰드리려고 했거든요


    저는 나중에 맞추더라도 곧 생신도 다가오고 하니까요. 그래도 제가
    백화점가서 맞출 형편은 안되서 다른쪽 잘제작해주는 곳으로 알아보게됐어요
    아무래도 특별한 기념일 선물이고 하니까 제꺼하는거보다 좀더 자세하게
    보게되더라구요. 까르띠에 못 팔찌 만드는 곳은 많긴한데 그래도 어느정도
    차본 느낌그대로 나왔으면 좋겠어서 알아보다가 정말 잘 이쁘게 만들게됐어요
    첨엔 반신반의하고 계약금넣으면서도 괜찮을까 고민했는데 한 20일정도 
    오랜기다림끝에 받았는데 넘 이쁜거있죠 ㅎㅎ 까르띠에 못팔찌 같은 경우에
    그 넘 동그랗지않고 살짝 타원형의 느낌이라 손목에 착감기는 느낌도 좋았고
    다른 팔찌랑 레이어드해도 넘 이쁘고.. 일단 디테일이 넘 좋아서 엄마도 
    너무 좋아하시고 저도 넘 기분이 좋았어요. 의미있는 선물이 되어서 무척 
    보람됐네요. 까르띠에 못 팔찌 담에는 제꺼도 하나 맞추려고 생각중이에요

     

     

    제작한 사이트 주소 남겨놓을께요
    https://damianne.imweb.me/


    네이버카페에서 상품이나 문의하실수 있어요

    https://cafe.naver.com/cogus142

Designed by Tistory.